전명자 전


전명자오로라-당신과 나의 평화를 위하여

갤러리작은 418() - 514()까지 전명자화백을 초대해오로라-당신과 나의 평화를 위하여을 연다.오로라는 대기권 밖 전기입자와 공기가 충돌하여 만들어지는 현상으로 신비스럽고 경이로움을 느끼게 해준다.전명자의 그림은 오로라의 힘을 기분으로 일상속 발견되는 자연곳곳에 찬사를 보내며 슬픈삶에 위로를 던져준다. 코발트 블루빛과 세루라인 블루빛위에 나무,사람, ,오케 스트라,정원,숲등을 초대해 자유롭게 배치했다. 화폭을 덮고 있는 신비스러운 푸른 빛의 오로라위에 마치 평화의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듯 아름답게 펼쳐놓았다. 자연의 조화, 오로라 시리즈로 유명한 전명자화백의 작품속에는 어떠한 한가지의 주제가 드러나기보다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작가특유의 색과 붓터치가 독창적인 조화 를 이룬다. 전명자화백은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오로라의 푸른빛을 통해 삶의 평화로움, 지나간 아름다운추억의 회상을 담았다삶의 고단함과 슬픔을 가진 모든이들이 평화롭고 행복하기를 기대한다.